본문 바로가기
RANDOM

드라이빙존 후기!(중) - 한번 도전해보아요

by LyfeLinenJack 2021. 4. 7.

안녕하세요우~ 오늘은 드라이빙존 이라는 곳을 제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이 글이 도움 될분들은 크게 3 종류입니다:

 

1.   운전면허 취득준비생

2.  장롱면허 소지자

3. "운전 무서워요우우~" 하시는분

 

 

죄송합니다 마지막은 사실 말이 안되지만 있을수도 있겠죠?~ ㅎㅎ

 

저도 현재 여기 드라이빙존의 학생이고요 저는 1종 보통준비를 하고있습니다. 

압니다. "이런 무슨 게임같은걸로 되겠어요? 정신좀 차리세요" 라고 하시는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 역시 인지하고있습니다 다만 저는 실제운전학원 처럼 70~80만원 다닐 금전적인 여유가 없기때문에 밑져야본전이다 라는 마인드로 학원을 등록했습니다. 직영점마다 가격이 전부 동일한걸로 알고있지만 자세한 문의는 직접 해당 지점에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무려

30만원

이라는 돈으로 학원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음 이 돈을 효율적으로 썼는지, 아니면 돈 낭비인건지 (개인 노력과 실려차이가 있겠지만은) 나중에 제가 직접 기능과 도로주행 시험들을 보고 그때 후기를 또 올리겠습니다.

 

사진 누르시면 이동됩니다~

참고로 이 글은 광고가 아닙니다 ㅎㅎ 받으면 너무 행복하겠지만요..

 

실제로 학원에 가보면 저렇게 Immersive Triple Display 가 각 운전석 기기 마다 세팅이 되있습니다. 좌석과 장비및 부품들은 실제 자동차와 그냥 100%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진에서 보이시는것과 같이 1종 스틱과 2종 스틱이 동시에 사용가능합니다. 

 

학원에 도착을 하면 그냥 저 좌석에 딱 않고 해당 선생님께서 같이 연습을 도와주십니다. 저도 처음에는 의자 세팅, 사이드 미러 그리고 등등

저는 드라이빙존의 장점이 뚜렸하다고 생각합니다. 

 

JANGJEOM:

- 물리적인 손상이나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다치지않고 감을 키우실수있는 방법!

- 코스를 이탈하거나 잘못 돌면 실제에서는 왔다갔다 하는 시간 소모가 있지만, 여기는 바로 리셋 가능! (시간대비 효율 굿!)

- 친절한 1 대 1 코칭이 있기에 편하게 연습 가능!

- 운전석이 실제로 진동과 피드백이 있다

- 가격이 엄청 affordable 하다

 

반면에 단점도 당연히 있죠

 

DANJEOM:

- 실제 차로하는 연습보다는 당연히 조금이라도 다를수 밖에 없다

- 과한 자신감이 생겨 실제 시험에 도전했을때 백지 상태가 될수있다 (개인차이가 있을수있음)

 

뭐 요정도 있는것같습니다. 

하지면 뭐든간에 장단점이 있기 마련, 저는 이런거에 연연하지는 않습니다. 왜냐면 결국 자신과의 약속 그리고 노력이기 때문입니다! 저도 얼른 단번에 기능 붙고싶지만 더 열심히 연습해야겠습니다!

 

가능한 지역은 보시다싶이 전국에 있습니다! 직영점은 파랑색, 가맹점은 (잉 저게 무슨 색갈이징?..) 터코이즈 색갈이네유

서울,경기 지역 말고도 전국에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참조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