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FASHION

FILA 휠라 디스럽터 트레이너

by LyfeLinenJack 2021. 2. 22.

신발이 필요해서 fashionable 한 신발을 검색하던 중 우연히 형이 신고 있던 fila 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휠라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가서 여러 가지 모델을 실착을 하던 도중 우연히 눈에 들어온! 

'FILA DISRUPTER TRAINER' 였습니다.

 

실제로 쿠팡에서 시킨 희색 모델

 

너무 마음에 들어서 쿠팡에서 주문을 넣었습니다. 발 사이즈는 275이지만 신발 살짝 크게 나와서 5cm 큰 280cm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5만 5천10원 해서 구매했어요~!

 

참고로, 실제로 신발 살 때는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직접 신어보고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매장에서는 베이지색을 신어봤는데 엄청 예뻤거든요! 그래서 흰색도 무난하겠다 생각해서 흰색을 온라인으로 주문했더니 이게 웬걸....

물론 색깔은 흰색이었지만 사진에서 (잘 안보일 수도 있습니다) 슈 레이스 주위의 테투리가 너무 반짝반짝 빛나는 겁니다. 그래서 바로 반품했습니다.... 쿠팡 로켓 와우가 있어서 반품이 무료였지만, 멤버가 아닌 경우는 5000원 반품비용이 추가됩니다~ 인지하시고 계셔야 합니다!

 

그리하여 저는 '베이지' 색을 재주문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베이지색은 테두리가 무광입니다! 

박스

박스도 심심하지 않게 생겼네요! 

 

마무리하면서, FILA DISRUPTOR TRAINER는 편하면서 아주 실용성이 좋은 신발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스포츠웨어로는 신기에는 굽이 조금 있지만 생활용 도로는 아주 굿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모두 신기에 완벽한 신발 같고, 호불호가 전혀 없을 신발입니다. 어글리 슈즈나 단화 신는 거에 심심하셨다면 이 신발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그럼 전 이만~ ㅎㅎ

'오늘의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림진  (0) 2021.04.03

댓글